뉴스

레드얼럿2 프로듀서 마크 스켁스 Q&A

페이지 정보

작성자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5건 조회 652회 작성일 19-10-09 14:54

본문

GQSrsqQ.png

레드얼럿2와 제너럴 프로듀서를 맡았던 마크 스켁스가 레딧에서 답변했습니다.

Q: 유리의 복수의 유리 진영에 캠페인이 없는 이유는? 받아들이지 못한 계획이나 아이디어가 있는가?

A: 시간이 부족했다. 제너럴을 개발하는 동안 유리의 복수를 만들었다. EA는 확장팩 개발에 오랜 시간이 걸리는 것을 바라지 않았다.

Q: 제너럴에서 MCV를 제거한 이유는?

A: 제너럴로 다른 일들을 시도하고 싶었다. MCV를 제거하는 것도 그 중에 일부였다. 현대전 RTS를 만들고 싶었고, 마케팅 팀이 게임 이름에 C&C를 추가했다. 처음에는 제너럴이 C&C 세계관의 일부라고 말하는게 익숙하지 않았다. 하지만 점점 내 마음에 들었고, 제너럴을 또다른 줄거리라고 생각하기 시작했다. 제너럴이 원래 C&C 시리즈의 일부로 계획된건 아니었다.

제보: 디스코드 Topupop님

트위터 | 블로그 | 유튜브

댓글목록

날치알님의 댓글

날치알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이걸로 EA는 쓰레기임이 밝혀졌다
확장팩 만드는 것도 모자라 게임 하나를 더?
다이스만큼 봐줬으면 웨스트우드 아직도 살아있었다

뉴스

전체 2,167건 1 페이지
뉴스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2167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1-01 440
2166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31 473
2165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7 629
2164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4 902
2163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3 330
2162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20 453
열람중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0-09 653
2160 gosibron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6 946
2159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21 604
2158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9-01 948
2157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28 934
2156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28 655
2155 gosibron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8-21 1349
2154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7 2362
2153 크래커 쪽지보내기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07-16 1544
게시물 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