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 프로듀서 짐 베셀라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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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코드에서 얻은 정보를 요약 및 정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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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틀캐스트 프라임타임은 정말 재미있었다.
나는 일부 에피소드에 참여했던 것을 기억한다.
하지만 우리는 지금 그 프로그램을 되살릴 계획이 없다.

내 역할에 대한 질문이 있었는데,
나는 수많은 게임을 총괄하는 프로듀서다.
거의 모든 예술작품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고,
모든 특징의 비전과 우선순위에 대해 페트로글리프와 협력하며,
다가올 모든 중요한 단계를 승인한다.

특정한 프로젝트에 대해서도
커뮤니티의 모든 사람들을 참여시키려고 노력하며,
결국 언론 등과 더 많은 공식 아이템에 대해
마케팅으로 제휴할 것이다.

그리고 물론 주간 보고서, 예산/스케줄 관리, 법률 항목, 계약 항목 등
"생산 자료"에 관한 모든 것이 있다.
마케팅 측면에서, 아직 너무 이른 시간이라
아직 리마스터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지 못했다.
하지만 예를 들어, 페트로글리프 팀과의 발표는
그곳에서 노력한 것이었다.
그리고 당신이 말할 수 있듯이,
리마스터에 대한 근본이 되려고 노력했다.
일부 언론 매체에 의해 알게 될 것이다.
어느 시점에 어떻게 접근할지는 정해지지 않았다.

번역: 크래커
출처: 디스코드 C&C 공식 채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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